에이블씨엔씨의 새 소식을 만나보세요.
News
에이블씨엔씨 어퓨, 무신사 뷰티 페스타 참여…‘워터락 피니셔’ 대박 행진 이어가 <2024.09.06>
- ‘워터락 피니셔’ 성공 힘입어 신제품 ‘워터락 피니셔 수퍼 벨벳’으로 젠더리스 타깃 공략
- 오는 8일까지 3일간 ‘무신사 뷰티 페스타 인 성수’ 참여로 고객 접점 확대
(이미지 제공=에이블씨엔씨)
(2024-09-06)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의 화장품 브랜드 어퓨(A'pieu)가 무신사 뷰티 페스타 인 성수에 참여해 '워터락 피니셔' 라인의 흥행 열풍을 이어간다고 6일 밝혔다.
무신사 뷰티 페스타 인 성수는 무신사 뷰티가 엄선한 인기 뷰티 브랜드 40여 개가 참여하는 첫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다. 에이블씨엔씨 어퓨는 오는 8일까지 사흘간 열리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20대 및 젠더리스 타깃으로 워터락 피니셔 라인의 인지도를 적극 높인다는 계획이다.
지난 4월 출시 이후 매달 평균 약 10배 이상의 매출 성장을 보이고 있는 ‘워터락 피니셔’는 무신사 뷰티에서도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실제 무신사 뷰티에서 어퓨 매출 상위 4개 품목을 모두 워터락 피니셔 라인이 차지할 정도다. 워터락 피니셔의 성공에 힘입어 지난 7월 무신사 뷰티 단독으로 출시한 ‘워터락 피니셔 수퍼 벨벳’ 또한 8월 한달 간 무신사 뷰티 내 어퓨 전체 매출의 31%를 차지하며 단일 제품으로 압도적인 판매량을 기록했다.
워터락 피니셔 라인은 수분 에센스 기반의 포뮬러를 적용한 신개념 ‘워터 파우더' 제형으로 기존 파우더 대비 촉촉한 보습력과 보송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신제품인 워터락 피니셔 수퍼 벨벳은 기존 워터락 피니셔 대비 더욱 강력한 쿨링 효과와 매트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멘톨과 허브 민트 성분을 함유해 피부 온도를 최대 -4.6°C까지 낮춰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무신사 내 남성 고객의 구매가 늘어나는 점에 주목해 젠더리스 무드로 패키지를 디자인했으며 촉촉함과 동시에 번들거림 없이 깔끔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에이블씨엔씨 어퓨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워터락 라인 3종(워터락 피니셔, 워터락 피니셔 수퍼 벨벳, 워터락 쿠션)과 워터 블러셔 및 포어 프라이머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고객들은 다채로운 이벤트와 체험 공간을 통해 워터락 라인의 특장점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무신사 앱에서 무신사 뷰티 인 페스타 성수 티켓을 구매한 후 입장할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 어퓨는 무신사 팝업스토어 이후 오는 12일부터 신제품 워터락 피니셔 수퍼 벨벳을 어퓨의 공식 온라인몰 '에이블샵'을 비롯해 '지그재그', '에이블리'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본부 조예서 본부장은 "이번 신제품은 워터락 피니셔 라인의 인기에 힘입어 지성 피부를 타깃으로 제품을 확대했고, 긍정적인 성과와 함께 무신사 뷰티 페스타에도 참여해 더 많은 고객들과 만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과 마케팅으로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블씨엔씨는 어퓨를 비롯해 미샤, 초공진,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기초와 색조, 한방과 더마 분야를 아우르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며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