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CENTER

에이블씨엔씨의 새 소식을 만나보세요.

News

에이블씨엔씨 미샤, 트와이스 사나와 함께한 ‘글로우 스킨밤’ 신규 화보 공개 <2024.06.03>

미샤 글로우 스킨밤‘화장 잘 먹는 스킨밤’으로 입소문 타고 SNS서 인기

- 6월 한 달간 30% 할인 프로모션 전개… 물광 스킨케어 수요 공략 나서

2eeb70e64e16691de5221f3f9d108d8e_1717374260_0142.jpg
 

(이미지 제공=에이블씨엔씨 미샤)

 

(2024-06-03)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브랜드 앰버서더인 트와이스 사나와 함께한 ‘글로우 스킨밤’ 신규 화보를 공개했다

 

미샤 글로우 스킨밤은 모닝밤수분크림프라이머윤광베이스까지 총 4가지 기능을 모두 갖춘 스킨케어 밤이다미샤는 사나의 신규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SNS에서 이전부터 깐 달걀 같은 피부 바탕을 만드는 ‘#화잘먹밤(화장 잘 먹는 스킨밤)’으로 입소문 난 글로우 스킨밤을 알리는데 주력할 예정이다

 

에이블씨엔씨 미샤가 공개한 신규 화보는 사나의 다채로운 매력을 한껏 담아냈다사랑스러움을 발산하는 동시에 절제된 시크한 무드와 포즈로 반전매력을 연출했다특히 글로우 스킨밤의 광채 포뮬러로 물기를 머금은 듯 촉촉하고 윤기나는 피부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건강하고 매끄럽게 빛나는 피부로 전체적인 메이크업 룩에 화사함과 생기가 더해진 독보적인 비주얼을 뽐냈다.

 

글로우 스킨밤은 2018 출시 이후 130만개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로 최근 더욱 많은 사랑을 받아 1분에 1개씩 판매되고 있다국내 유명 화장품 커뮤니티에서는 ‘화잘먹밤’으로 불리고 있으며뷰티 인플루언서들도 자발적으로 제품을 소개하며 별도의 마케팅 없이도 입소문이 자연스럽게 이어지고 있다지난해에는 쿠팡 상반기 뷰티어워드에서 '라이징 스타부문에 선정되며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으로 주목받은 바 있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사나의 신규 화보 공개와 함께 6월 한 달간 공식 온라인몰 에이블샵에서 글로우 스킨밤을 3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글로우 스킨밤과 함께 쓰기 좋은 ‘캣치파데(레이어링 핏 파운데이션 세미 글로우)’ 또한 30% 할인가로 제공한다.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본부 조예서 본부장은 “여름 메이크업 전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한 미샤 글로우 스킨밤이 소비자 사이에서 지속적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것에 주목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헀다”며 “사나의 신규 화보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알리고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블씨엔씨는 미샤를 비롯해 어퓨초공진스틸라셀라피라포티셀 등 기초와 색조한방과 더마 분야를 아우르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며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