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CENTER

에이블씨엔씨의 새 소식을 만나보세요.

News

에이블씨엔씨 어퓨, 다이소 승부수 통했다… ‘더퓨어 티트리 라인’ 품절 대란 <2024.03.18>

  • ‘더퓨어 티트리 스팟 세럼’ 월평균 매출 199% 급상승… 일시 품절 기록
  • 오는 4월 다이소 신제품 출시 및 다이소 쇼룸 오픈하며 흥행몰이 이어가

    40380dda5fc9b9cd2363eb77ff6640f7_1710722696_8399.jpg
    (이미지 제공=에이블씨엔씨)
     

(2024-03-18)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ABLE C&C, 대표 신유정)의 화장품 브랜드 어퓨가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와 손잡고 선보인 '더퓨어 티트리라인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끌고 있다.

 

어퓨는 지난 7월 론칭한 더퓨어 티트리 라인이 출시 8개월만에 누적판매 33만개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다이소 단일 채널에서만 판매 집계된 수치다지난달 매출은 23년 월 평균 매출 대비 62%나 상승했다.

 

어퓨의 더퓨어 티트리 라인은 불규칙한 생활로 울긋불긋 예민해진 피부와 사춘기 고민 피부를 티트리잎추출물과 병풀추출물을 결합시킨 핵심성분으로 빠르게 진정시켜준다토너패드와 에센스스팟 세럼수딩 젤 크림 등 총 8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더퓨어 티트리 스팟 세럼’은 지난달 매출이 23년 월 평균 매출 대비 199% 급상승하며 일시 품절을 기록했다에이블씨엔씨 어퓨는 더퓨어 티트리 스팟 세럼이 저렴한 가격에 효과가 좋은 가성비 다이소 뷰티 아이템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판매에 가속도가 붙었다는 분석이다.

 

어퓨는 이번 기세를 몰아 다이소와 협업을 한층 강화한다오는 4월 다이소와 함께 색조 화장품 '더퓨어 캔디 라인'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며 홈플러스 상봉점 다이소 매장에서는 '어퓨 더퓨어 라인 쇼룸'을 오픈한다또한 다이소 온라인몰에서는 오는 4 11일까지 진행하는 '진정케어 기획전' 6 7일까지 진행하는 '우먼 케어 기획전'에 참여해 흥행을 이어갈 예정이다.

 

에이블씨엔씨 마케팅 본부 조예서 본부장은 "최근 다이소가 뷰티 브랜드의 새로운 유통 채널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어퓨의 다이소 전용 라인이 고객들의 신뢰와 사랑을 받으며 유의미한 성과를 내고 있어 상당히 고무적"이라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대와 차별화된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블씨엔씨는 어퓨를 비롯해 미샤초공진스틸라셀라피라포티셀 등 기초와 색조한방과 더마 분야를 아우르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며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