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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블씨엔씨 셀라피, 화상 환자 위한 저자극 재생크림 기부로 나눔 실천 <2024.10.10>

-               ()베스티안재단에 대표 제품 에이리페어 크림 및 바디워시’ 2종 기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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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제공=에이블씨엔씨)

 

(2024-10-10)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의 저자극 더마 브랜드 셀라피(Cellapy)()베스티안재단 사회복지사업본부(대표 설수진)에 약 700만 원 상당의 셀라피 제품을 후원하며 화상 환자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에이블씨엔씨가 전개하고 있는 ESG 캠페인 '에이블플러스(able+)'의 일환이다. 에이블플러스는 누구나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고 스스로 자신감을 갖는 건강한 삶을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든다는 에이블씨엔씨의 경영 철학을 담아 매년 기부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기부를 포함해 올해 지원한 화장품 누적 총액은 약 5억원이다.  

 

전달된 기부 물품은 셀라피의 대표 제품인에이리페어 크림'에이리페어 크림 바디워시' 2종이다.

 

셀라피에 따르면 화상을 입은 피부는 쉽게 건조해지고 자극에 취약하기 때문에 보습 제품을 이용한 지속적인 피부 관리가 중요하다. 셀라피의 에이리페어 라인은 피부 표피세포 성장인자(EGF) 성분을 함유해 손상된 피부를 근본부터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 시험까지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베스티안재단은 보건복지부 지정 화상전문 병원 '베스티안 화상 전문 병원'(서울, 청주, 부산)을 기반으로 설립된 공익단체다. 화상 사고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화상 환자들을 위한 의료비 지원 및 화상 예방 교육, 화상 환자 인식 개선 캠페인 사업 등 화상으로부터 안전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에이블씨엔씨 신유정 대표는 "이번 후원을 통해 화상 환자들의 회복 과정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지속적인 공익 활동을 통해 더 많은 이들에게 희망을 전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블씨엔씨는 셀라피를 비롯해 미샤, 어퓨, 초공진, 스틸라, 라포티셀 등 기초와 색조, 한방과 더마 분야를 아우르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며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현재는 전 세계 41개 국가 5 6천여 개 매장에 진출하며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성장과 수익을 균형있게 달성해 나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