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CENTER

에이블씨엔씨의 새 소식을 만나보세요.

News

에이블씨엔씨, ‘부드러운 회식’에 동참하며 ‘전부회식잘함’ 출연 <2022.11.17>

8003e763a5851f8605630eff0992c4af_1668665368_9317.png
(이미지 제공=에이블씨엔씨)
 

(2022-11-17)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김유진)가 부드러운 회식 문화를 지향하는 첫번째 기업으로 이름을 올렸다.

 

에이블씨엔씨는 오비맥주 브랜드 한맥과 유튜브 채널 '피넛버터'가 협업한 콘텐츠 ‘전부회식잘함’에 직원들이 참여하며 건전한 회식 문화에 공감하고 유연한 사내 분위기를 뽐냈다고 17일 밝혔다.

 

‘전부회식잘함’은 개그맨 문세윤이 MC로 활약하고 있는 유튜브 방송 '전부노래잘함'의 스핀 오프 프로그램이다강압적인 회식 문화 대신 모두가 즐거울 수 있는 회식 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오비맥주 한맥이 기획한 ‘부드러운 회식 캠페인’의 일환으로 에이블씨엔씨가 첫번째 ‘오피스 어택’ 기업으로 참여했다.

 

이번 에이블씨엔씨 오피스 어택에는 가수 백아연이 깜짝 게스트로 출연해 버스킹 공연을 펼치고 즐거운 분위기를 연출했다에이블씨엔씨 임직원들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색다른 회식을 즐겼다는 후문이다.

 

에이블씨엔씨는 평소에도 수평적인 조직 문화를 통해 임직원들이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직원 자율성을 중시해 워크샵회식 등 단체 활동은 유연하게 시행하고 있으며여성 직원이 많은 뷰티 기업의 특성을 고려해 여성 친화적인 복지 제도 시행 등 공정성과 다양성이 보장되는 '일하기 좋은 회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에이블씨엔씨는 "이번 기회를 통해 임직원들이 함께 이색적인 회식을 경험하고 서로 간에 공감대를 높일 수 있었다" "앞으로도 직원들이 즐겁게 일하기 좋은 회사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적극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블씨엔씨는 미샤어퓨초공진스틸라셀라피라포티셀 등 기초와 색조한방과 더마 분야를 아우르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다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안정을 넘어 성장과 수익창출을 균형 있게 달성해 나가며 전 세계 46개국 5만여 개 매장에 진출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