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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7-04-25
미샤, ‘보랏빛 앰플’ 300만 병 판매

5년간 꾸준히 사랑받은 보랏빛 에너지

미샤, ‘보랏빛 앰플’ 300만 병 판매

- 구매 고객 대상 이달 30일까지 보랏빛 앰플 3세대(40ml) 증정


미샤의 보라병이 300만 병 판매를 돌파했다.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미샤는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보랏빛 앰플의 누적 판매 수량이 300만 병을 넘어섰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011 12월 첫 출시 이후 일 1,600여 병 이상씩 꾸준히 팔린 것이다.

회사 측은 이를 기념하기 위해 보랏빛 앰플이나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용량 40ml의 보랏빛 앰플 3세대를 증정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보랏빛 앰플은 2011 12타임 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이라는 이름으로 출시된 후 뛰어난 피부 재생 효능으로 큰 인기를 끌어왔다. 보랏빛 앰플의 효능을 체험한 소비자들은 본래의 긴 이름 대신 제품의 색상에서 착안한 보라병이라는 애칭으로 부르기도 했다.

 

미샤는 이러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지난 2015 3월 효능이 대폭 개선된 2세대 제품을 출시하며 제품의 정식 명칭을 애용자들이 붙여준 보랏빛 앰플로 바꾸고 가격을 10% 인하하기도 했다.

 

현재 판매되는 보랏빛 앰플은 올 2월 선보인 3세대 제품으로 보라색 과일과 채소 성분, 락토바실러스 발효물과 멀티 비타민 성분을 함유하여 효능을 한 번 더 업그레이드했다.

 

에이블씨엔씨 허성민 마케팅 팀장은 보랏빛 앰플은 화장품 업계에서는 보기 어려운 장수 히트 상품이라며 이번 이벤트로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보랏빛 앰플의 효과를 체험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