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홍보센터 >보도자료  
 
작성일 : 2017-03-31
미샤, 4월 ‘새봄맞이 미샤 데이’

미샤, 4새봄맞이 미샤 데이’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 1,200여 품목 최대 50% 할인


 

미샤가 새봄맞이 미샤 데이를 실시한다.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 브랜드숍 미샤는 오늘부터 다음 달 2일까지 3일간 1,200여 품목을 최대 50% 할인하는 '새봄맞이 미샤 데이'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새봄맞이 미샤 데이에는 봄철에 어울리는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이 대거 할인 판매된다. 보송하게 발리면서도 지속력이 높은 미샤 실키 래스팅 립 펜슬과 발색이 강렬하고 마무리가 깔끔한 미샤 매트 페인팅 루즈’, 생생하게 빛나는 입술을 연출하는 글램 플래시 루즈등 다양한 립 메이크업 제품이 품목별로 20~50% 할인된다. ‘미샤 아이핏 스틱 섀도우미샤 모던 섀도우등 아이 메이크업 제품도 품목에 따라 절반 가격에 준비됐다.

 

빨간 BB라는 별칭으로 유명한 ‘M 퍼펙트 커버 BB크림 30%, 차세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각광받는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 20% 저렴해지는 등 인기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들도 할인 대열에 포함됐다.  

 

환절기 일교차와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기초 스킨케어 제품들도 할인된다. ‘금설 기윤 마무리 에센스는 절반 가격에, ‘보랏빛 앰플 3세대와 한방 초공진라인은 30%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또한 선케어 전 제품은 1+1, 시트 마스크는 5+5 증정 행사가 동시에 진행된다.

 

에이블씨엔씨 허성민 마케팅 팀장은 본격적인 개화 시기에 맞춰 봄 외출을 위한 화장품 준비에 좋은 기회를 마련했다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