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홍보센터 >보도자료  
 
작성일 : 2017-03-27
어퓨, ‘원더 텐션 팩트 마데카소사이드’등 신제품 2종 출시

어퓨, ‘원더 텐션 팩트 마데카소사이드등 신제품 2종 출시

- 저자극 마데카소사이드’, 산뜻한 뽀송선봬

- ‘원더 텐션 팩트출시 두달 새 10만 개 판매 돌파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어퓨는 원더 텐션 팩트 마데카소사이드원더 텐션 팩트 뽀송 2 4품목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원더 텐션 팩트 마데카소사이드는 피부 진정에 탁월한 마데카소사이드 성분과 병풀 추출물이 함유돼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자극이 적은 100%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을 사용했다. 여드름, 홍조 등 트러블이 있거나 햇빛, 미세먼지 등 외부 자극에 약한 피부에 안성맞춤이다.

 

원더 텐션 팩트 뽀송은 번들거림 없이 보송하고 매끈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피지 흡착 파우더와 오트밀, 아보카도 성분 등이 유분을 효과적으로 제어하고 수분은 보호해준다. 여러 번 덧발라도 처음 화장한 것처럼 보송보송하고 산뜻한 점이 장점이다.

 

어퓨 원더 텐션 팩트는 브랜드숍 어퓨가 올 1월 선보인 차세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크림 제형의 쫀쫀한 내용물로 쿠션보다 커버력이 높고 화장이 오랫동안 지속된다. 회사 측은 출시 2개월 만에 누적 판매 수량 10만 개를 넘어서는 등 인기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고, 품목 추가를 원하는 고객들의 요구가 많아 신제품을 준비했다고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원더 텐션 팩트 마데카소사이드는 용량 13g, 가격 1 4,800원이며 뽀송은 같은 용량 1 2,800원이다. 두 제품 모두 색상 별로 21호와 23호가 준비됐다. 고객 편의를 위한 교체용 제품도 함께 선보였다. 마데카소사이드 교체용은 1만원이며 뽀송의 교체용은 9,000원으로 기존 텐션 팩트 용기에도 사용할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 김민수 어퓨 팀장은 인기리에 판매 중인 원더 텐션 팩트가 더 다양한 모습으로 고객들에게 다가서게 됐다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반영한 제품들을 선보이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